
GOD BLESS YOU!
시드니 맥쿼리 한인교회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1986년 3월 9일 (둘째 주일)에 시드니 서북부 Macquarie Park에 소재한 Morling 신학대학 캠퍼스 교회에서 시작했습니다. 저희 교회는 시드니 북부지역에 세워진 최초의 한인교회입니다.
창립 예배 때에는 한국 교민과 유학생 뿐만 아니라 호주 사람들과 동남아시아유학생들도 함께 참석해서 한인교회의 창립을 축하해줬습니다. 그로부터 저희 교회는 40여 년 동안 오직 한 영혼을 소중히 여기면서 섬기는 교회의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그 동안 저희 교회는 새하늘과 새 땅을 밟게 된 수많은 호주 이민자들과 유학생들에게 삶의 안식처가 되어왔고, 앞으로도 섬기는 교회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애쓸 것입니다.
저희 교회는 사도행전에 나오는 초대교회를 본받아서 말씀과 기도와 사랑의 공동체를 세우는 목표를 두고, 한 분, 한 분의 영적 성장과 이민 정착을 돕고 있습니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로 이제는 이민 3세까지 믿음의 대를 이어가는 교회로 성장했습니다. 저희 교회는 언어와 문화가 다른 낯선 이국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삶의 터전이 되는 역할을 계속하고, 내적으로는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영적 성장을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말씀을 갈급하신 분이나 이민 정착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은 주저 마시고 저희 교회로 나오시면 신앙 생활에 큰 힘을 얻으실 것입니다.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요 13:34).
저희 교회는 새 계명을 몸소 실천하는 사랑의 공동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교회에 나오시면 한 가족의 일원이 되심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들과 함께 신앙 생활을 하시면서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충만히 받으시길 기원합니다.